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유나인(U9), 여성 소비자 평가단 모집

by

국내 1위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 (회장 윤홍근) 의 자회사인 돈까스·우동 전문점 유나인(U9) (대표 김도균) 이 여성 소비자 평가단을 모집한다.

유나인은 총 50명의 패널을 모집할 예정이며, 5월 21일 (화)에 치킨대학을 방문, 유나인의 메뉴를 직접 맛보고 제품에 대한 평가를 하게 된다.

수도권에 거주하는 20~40대 여성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주부의 참여를 환영한다. 활동비는 별도로 지급된다.

지원방법은 이름, 생년월일, 참여동기 등 간단한 신상명세를 이력서에 기재해 이메일 (u9@bbq.co.kr) 로 제출하면 된다.

유나인의 김도균 대표는 "석박사급 연구진 30여명으로 구성된 세계식문화과학기술원(중앙연구소)에서 직접 개발한 신메뉴를 고객들에게 평가 받아 더욱 발전시키기 위해 이번 소비자평가단을 기획하게 되었다" 며"앞으로도 고객들의 입맛에 맞는 메뉴를 선보이기 위해 소비자 평가단, 미스터리쇼퍼 등 다양한 방법을 활용할 계획이다" 라고 밝혔다.

한편 제너시스 비비큐 그룹의 유나인은 '2013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에서 2년 연속 우동·돈까스 부문 브랜드 가치 1위로 선정되기도 하며, 전국민의 사랑을 받는 외식 프랜차이즈로 인정 받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