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티즌은 알고 있었다?
가수 서태지가 배우 이은성과 전격 결혼발표를 했다.
서태지는 15일 서태지닷컴에 이은성과의 결혼 사실을 공식 발표했으며, 서태지컴퍼니 역시 이들의 결혼에 대해 공식 인정했다.
서태지의 결혼소식이 알려진 후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과거 이들의 관계를 짐작케 한 글들이 올라와 새삼 화제가 되고 있다.
한 네티즌은 지난 2011년 포털사이트 지식iN사이트에 "서태지와 이은성이 우결에 나올 확률은?"이라는 제목으로 하나의 질문을 올렸다. 이어 "서태지와 이은성이 우결에 나올 확률을 얼마나 될까요? 여기서 이은성 모르시는 분은 반올림 검색해보세요"라고 덧붙여 설명했다.
이 질문에 한 네티즌은 "100%입니다. 그 둘은 2009년 서태지 뮤직비디오 버뮤다트라이앵글에서 만났으며, 그전부터 교제하고 있었던 걸로 압니다"라고 글을 올렸다. 이어 "또한 2010년에 이은성이 웨딩화보를 찍었고, 서태지는 평창동에 집을 짓기 시작했죠. 그것이 과연 무엇을 의미할까요?"라며 신빙성 있는 발언들로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 다른 네티즌 역시 지난 2011년 "100%요"라며 이들의 관계에 대해 말해 과거 이들의 행적에 눈길이 쏠리고 있다. 지난 2011년 또 다른 네티즌도 "서태지 다른 여자와 재혼의 길 선택! 그것이 누구인지는 공개할 수 없다"고 적어놔 처음부터 이들이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있음을 알 수 있는 대목이기도 하다.
2011년 또 다른 커뮤니티에는 "서태지랑 이은성이랑 사귄다고 함"이라고 주장하는 글이 올라와 다시금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서태지와 이은성은 2008년 서태지8집 수록곡인 '버뮤다트라이앵글' 뮤직비디오에 출연을 계기로 서로가 처음 알게 됐으며 2009년부터 교제를 시작, 3년여 열애 끝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서태지 측에 따르면 "두 사람은 조만간 결혼식을 올릴 예정으로, 구체적인 일정은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고 전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