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우연석 근황 공개 ‘어엿한 사장님’ 변신

by

지난 1999년 데뷔한 아이돌 밴드 클릭비 출신 우연석의 근황이 공개된다.

15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Mnet '와이드 연예뉴스'에서는 그룹 클릭비 출신 우연석이 최근 사업가로 변신해 활약하고 있는 근황을 공개한다.

제작진은 서울 이태원에 위치한 스시 라운지바 '아리가또'를 1년 넘게 운영하고 있는 우연석을 포착했다. 이날 우연석은 제작진과의 전화통화에서 "새로운 분야이다 보니까 배우는 것도 많고 굉장히 재미가 있다"며 자신의 근황을 전했다. 이어 그는 "손님들 뵙는 것도 그렇고 의외로 무대에서 활동할 때보다 적성에 맞는 것 같다"며 "아직까지는 방송에 대한 욕심은 전혀 없다"며 말했다.

"고객들과 소통하는 과정은 무대 위에서 열정을 수놓았던 때와는 또 다른 묘미가 있다"는 우연석은 "사업 쪽에서 수완을 발휘하면서 그 나름대로 목표가 생겼고, 꿈에 접근하기까지 한 길만 바라보기로 했다"며 새 사업에 대한 포부를 전하기도 했다.

우연석은 "여기서 최고가 되고 싶은 게 제 지금은 꿈이다 보니까 이 분야에서 최고가 된다면 그때 가서 제가 원치 않아도 방송을 하게 되지 않을까 싶다"며 자신의 솔직한 심경을 전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우연석 외에도 클릭비 멤버들이 각자의 영역에서 새로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근황들을 전격 공개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