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상어’ 손예진 티저 속 웨딩드레스 자태 ‘눈물 뚝뚝’

by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상어'(극본 김지우, 연출 박찬홍)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첫 번째 티저 한이수(김남길) 편에 이어 공개된 두 번째 티저 조해우(손예진) 편은 순백의 느낌을 강조해 드라마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웨딩드레스에 면사포를 쓴 손예진이 바다 위를 걸으며 시작되는 영상은 이수와 보냈던 즐겁고 순수한 과거의 시간이 흐르다 갑작스러운 사고 장면이 등장하면서 정반대의 분위기가 연출된다. 웃으며 등장했던 손예진은 결혼을 앞둔 신부의 설렘이 아닌 어떤 두려움과 슬픔을 발견해 마주한 표정을 짓는다.

또한 손예진은 무엇인가 발견한 듯 물속에서 상어의 펜던트를 찾아낸 뒤 눈물을 흘리며 돌아본다.

이번 티저 영상에서는 독백이 아닌 김남길과 손예진의 대화 형식으로 내레이션시 삽입됐다. 김남길이 "넌 내가 사라지면 어떻게 할 거야?"라고 묻자 손예진은 "찾아야지"라고 답한다. 이어 김남길이 "어떻게 찾을 건데"라고 물으면 손예진은 "죽을 때까지 널 찾을 거니까"라고 말한다. 또 마지막에는 어린 김남길 역할의 연준석 목소리와 손예진 목소리가 겹치며 "널 찾기 전엔 죽지도 못할 테니까"라고 나지막이 말해 치명적 사랑을 예고한다.

한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상어'는 '직장의 신' 후속으로 오는 27일 첫 방송 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