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 에듀케어(대표 민양규)의 교구 중심 수학 전문 교육기관 '아담리즈 수학'은 잠실직영, 은평뉴타운, 포항대이센터 등 신규센터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아담리즈 수학'은 생활 속 수학을 전파한 독일의 수학자 아담리즈(Adam Ries)의 교육 철학을 바탕으로 2001년에 런칭한 유아 수학 전문 브랜드다. 스토리텔링 수학을 비롯해 400여 종의 수학 전문 교구를 활용하여 즐겁고 다양한 놀이를 통해 수학 개념과 논리적 사고력, 창의적 문제해결력 등을 발달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수학교육 선진화 방안'에 포함된 교구, 실물 등을 활용한 '아담리즈 수학'은 쉽고 재미있는 수학, 스토리텔링 수학 등 수학에 대한 중요성 및 새로운 교육방법을 통해 교육 일선의 변화와 사회적 관심을 가져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출시 이후부터 교구를 활용한 '놀이수학', '사고력수학' 전문 교육으로 학부모들의 인정을 받고 있으며, '선진화 방안' 발표 이후 학부모들의 관심 증대가 신규센터 오픈으로 이어지고 있다.
지난 3월 구리센터를 오픈한 '아담리즈 수학'은 은평뉴타운센터(02-357-5525)와 포항대이센터(054-278-2277)를 5월 중에, 잠실직영센터(02-415-0370)는 6월 초에 선보일 계획이다. 센터별로 오픈 기념 다양한 혜택 및 이벤트도 진행한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