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송지은 생일 인증샷 '아이 때와 똑같네'

by

시크릿 송지은이 어린 시절과 똑같은 외모와 행동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송지은은 5일 자신의 트위터에 "인기가요 대기실에서 멤버들이랑 스텝언니 오빠들이 생일 케이크 초 켜줬어요. 감사합니다. 잠시 후 컴백무대 힘이 불끈불끈 할 듯"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어린이날 생일 맞은 아이돌 한명'이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되며, 두 사진을 비교한 사진이 연일 화제다.

5월 5일 생일을 맞은 사진 속 송지은은 머리에 금빛 왕관을 쓰고 유치원에서 생일잔치를 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어 분홍색 레이스달린 원피스를 입고 '귀요미' 매력을 뽐내며, 하얀 피부에 잡티 없는 모태 여신 외모로 눈길을 끌고 있다.

또 다른 사진 속 송지은은 머리를 양 갈래로 묶고 무대의상을 입은 채 멤버들과 함께 생일파티를 하고 있는 모습이다.

볼록한 이마와 날렵한 콧날 등 완벽한 옆태를 선보이고 있는 송지은은 뽀얀 속살과 함께 가드다란 팔 라인과 한줌 허리를 과시해 네티즌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특히 송지은은 두 사진 모두 양손을 곱게 모은 채 눈을 지그시 감고 기도를 하는 모습을 선보이고 있어, 변함없는 외모와 행동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진짜 어린 시절 외모와 현재의 외모가 똑같네요" "어쩜 눈을 저렇게 꼭 감고.. 완전 '귀요미'네요" "생일이 5월5일이면 선물은 하나 받는건가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송지은이 속한 시크릿은 최근 네 번째 미니앨범 'Letter From Secret'을 발매하고 활발히 활동 중이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