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엔와이 브라이덜 2013 웨딩쇼 참가…5월의 신부 트렌드 제시

by

엔와이 브라이덜(원장 이은실)이 '와이즈 웨딩 쇼룸 SEASON4' 에 국내 최정상급 웨딩드레스 디자이너로 초청, 웨딩드레스 패션쇼를 진행했다. 웨딩 컨설팅 회사인 ㈜와이즈 웨딩이 4월 28일 웨딩의 명소로 유명한 서울 그랜드 하얏트호텔에서 개최한 '와이즈 웨딩 쇼룸 SEASON 4' 가 업계 관계자 뿐만 아니라 예비 신부 등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국내 최정상급 디자이너들과 함께 해외 유명 디자이너들의 탑 브랜드들을 함께 만나볼 수 있었던 웨딩쇼에서 가장 화제가 된 것은 엔와이 브라이덜이 선보인 2013 최신 웨딩드레스 라인이었다. 엔와이 브라이덜(NY브라이덜)은 뛰어난 안목을 바탕으로 세계적 명품 드레스 브랜드인 베라왕, 림아크라, 암살라, 케네스풀, 오스카드라렌타, 프로노비아스 등 뉴욕과 유럽의 디자이너 브랜드를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다.

행사 관계자에 따르면 엔와이 브라이덜이 선보인 다양한 웨딩드레스 라인이 업계 관계자 및 소비자들로부터 가장 큰 호응을 얻었다. 이은실 원장은 "더욱 까다로운 안목으로 예비 신부들에게 최고의 웨딩드레스를 선사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