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어린이날을 위한 모든 것! 티몬에서?

by

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티몬(www.tmon.co.kr)이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 날다!' 기획전을 진행, 최고의 인기 선물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선보인다.

선물 페스티벌 '어린이 날다!' 기획전은 대상 아동을 연령별로 나누어 맞춤 선물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0~3세를 위한 선물로 아발론 휴대용 유모차를 시중가 대비 30% 할인된 53,900원에, 버츠비 제품 16종을 37% 할인된 가격에 선보였다. ▶4~7세 선물로는 최고의 인기 캐릭터인 뽀로로를 비롯해 로보카폴리, 디즈니와 헬로키티 등의 완구류가 ▶8~10세용 선물로 각종 자전거 및 보드게임, 무선자동차, 레고 및 바비 뷰티세트 등의 상품이 적게는 15%에서 많게는 78%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인기리에 판매 중이다.

또한, 티몬은 기획전 상품을 구매시 즉시 사용 가능한 1500원~3000원권 할인쿠폰을 발급하고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할인쿠폰을 모두 사용하면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아동용 아우디 전기 자동차를 경품으로 제공하고 있다.

기획전 축하 댓글을 남기면, 매일매일 퀴니, 맥클라렌, 잉그라차 등 유명 브랜드의 유모차와 물티슈, 벤츠무선카, 킨더초콜렛 등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도 있다.

한편, 티몬은 30일 오전 광화문 동아일보사 앞에서 '5월, 가정의 달의 모든 것! 티몬에서 준비하세요!'라는 주제의 사진행사를 진행했다. 티켓몬스터의 이상협 CMO(최고마케팅경영자)는 "티몬에서는 선물뿐 아니라 가족을 위한 외식, 여행, 전시, 공연 등 일상생활의 모든 것을 구매할 수 있어 가족들과 함께 가정의 달을 보내기 위한 계획을 짜기에 안성맞춤이다"며, "가장 인기있는 품목과 질좋은 서비스를 엄선해 선보이는 만큼 고민을 줄여줄 수 있고 만족스러운 쇼핑 경험이 될 것"이라 전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