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MMORPG '티르온라인', 5월30일 공개서비스 돌입

by

액토즈소프트는 공성전에 특화된 신작 MMORPG '티르온라인'의 공개 서비스를 오는 5월 30일에 실시한다고 밝혔다.

'티르온라인'은 액토즈가 선보이는 대형 MMORPG로 150개의 성을 두고 치열한 전투를 벌이는 새로운 개념의 공성전과 양 진영간의 혈투를 다룬 국가전 등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 게임은 20레벨만 달성해도 길드를 만들어 공성전에 참여할 수 있다는 점에서 비교적 빠른 시간에 만렙 콘텐츠를 즐겨볼 수 있으며, 한 개의 성이 아닌 150개의 성을 차지 하거나 빼앗을 수 있는 극한의 PK를 지향한다는 점에서 타 게임의 공성 콘텐츠와는 그 특징을 달리한다.

게다가 자동이동 및 자동사냥을 지원해 편리함을 추구하면서도 극한의 길드 PK를 지향, 패배시 아이템이 떨어지는 등하드코어한 게임재미를 즐길 수 있는 점 등을 매력으로 꼽을 수 있다.

'티르온라인'은 지난해 12월 첫 테스트를 통해 극한의 길드 PK와 공성전의 새로운 개념을 전면에 내세워 차별화된 게임성을 확실히 각인시켰으며, 지금까지 총 3차례의 테스트를 거쳐 게임 콘텐츠를 보강하고 안정성을 검증하는데 집중했다.

액토즈는 '티르온라인'의 공개 서비스를 하루 앞둔 5월 29일까지 '티르온라인'에 가입되어 있는 모든 게이머들이 전쟁을 준비할 수 있도록 감사 패키지를 지급할 예정이다. 또 홈페이지에 마련된 자유게시판을 통해 맛깔스러운 기대평을 남겨주는 고객과 '티르온라인' 정보 수신에 동의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모바일 문화 상품권을 증정한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