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망고식스, ‘고릴라의 바닐라 쉐이크’ 출시

by

카페에서 내 마음대로 DIY(Do It Youself) 쉐이크를 즐길 수 있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망고식스(www.mangosix.co.kr 대표 강훈)가 1일과일, 쿠키, 파우더, 견과등 29가지 토핑을 개성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는 '고릴라의 바닐라 쉐이크'를 출시한다.

망고식스는 지난 해 고릴라 캐릭터 망식이와함께 베리크림치즈가 토핑된 제품을 출시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이번 출시 제품은 전작에 최근 소비자니즈를 반영, DIY 컨셉을 도입함으로서 다양한 토핑을 무기로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DIY라는 컨셉처럼 토핑 종류가 남다르다. 바나나, 딸기, 망고등 과일류부터 브라우니, 바닐라 등 쉐이크와 함께 갈아먹는 토핑이18개, 젤리빈, 스키틀즈, 해바라기씨 등 생크림과 함께 올려먹는 토핑 11개다.

다이어트 중이거나 피부가 걱정될 때, 피로회복이 필요할 때 등 구매자 상황에 따라 다양한 토핑을 선택함으로써 맞춤 음료를 즐길 수 있다.

남성 등 토핑 선택이 익숙치 않은 소비자는'고릴라의 바닐라 쉐이크 베스트 10'을 이용하면 된다. 베스트 10은 망고식스의 고객평가단 딜라이터와 식음료 전문가, 내외부 패널 등 100인을 통한 사전조사에서 가장 만족도가 높았던조합의 제품이다.

자신만의 개성을 살린 토핑을 뽐내고 선물도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열린다. 자신이 만든 '고릴라의 바닐라 쉐이크' 사진을 응모하면 매주 금요일 6명을 선정하여 망식이(망고식스 캐릭터 인형)과 상품권(5천원 2매)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1일부터7월 30일까지 망고식스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에서 진행된다.

망고식스 장기석 이사는 "고릴라의 바닐라 쉐이크는 집보다 편리하게 카페에서 만들어 먹는 DIY음료"라며 "망고식스의 히트상품 블루레몬에이드에 이어 올 여름 시장을 겨냥해야심차게 준비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망고식스의고릴라 캐릭터 망식이는 고릴라 바닐라 쉐이크 출시 이후 인기를 얻어 드라마 등 방송 출연 및 아이돌 스타들의 화보와 뮤직비디오 촬영, 해외 패션 브랜드들의 러브콜이 이어지면서 인기 캐릭터로서 입지를 굳혀 가고 있다. 고릴라의 바닐라 쉐이크 가격은 토핑 1개 선택시 5,500원, 2개는 6,000원, 3개는 6,500원이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