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카페베네 매장에서 25일 오후 5시 5분부터 진행되는 카페베네 4만잔 무료커피제공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 사람들이 줄을 서고 있다. 창립 5주년을 맞은 카페베네는 그 동안 고객 성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총 4만 잔 무료 커피를 준비했으며, 전국적인 이벤트를 통해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카페베네의 미디어 로스팅 커피도 선 보인다는 계획이다.
행사는 4월 25일, 오후 5시 5분부터 휴게소 및 병원, 학교 내에 위치한 특수 매장을 포함해 전국 800개의 카페베네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이벤트 개시 시간과 각 매장 별 커피 증정 개수도 모두 숫자 '5'를 활용해 통일시킴으로써 카페베네 5주년의 의미를 더했다. 각 매장 마다 선착순으로 50잔씩 제공하며 주문 시 한 명당 한 잔에 한에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중국 현지 32개 중국 전매장 에서도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라 더욱 의미가 크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카페베네 5주년을 맞이해 고객감사의미에서 진행을 하게 됐다"며 "새로워진 미디엄 로스팅 커피와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