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장근석과 박민영이 중국에서 연인으로 변신했다.
24일 중국 온라인상에는 중국 최대 음료 브랜드 '통일'의 오렌지 음료 홍보 뮤직비디오 'ICU'가 공개됐다.
뮤직비디오 속 장근석은 살짝 기른 머리를 묶고 갈색 셔츠에 허리에는 남방을 두른 패션을 선보였다. 이어 짙은 눈썹과 뚜렷한 이목구비를 선보이며 네티즌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어 긴 웨이브 머리를 풀어헤친 박민영은 노란색 원피스를 입고 볼륨감 있는 몸매를 뽐내고 있다.
또 다른 장면에서 머리를 깔끔히 빗어 올린 장근석은 왕자를 연상케 하는 흰색 턱시를도 입고 있으며, 박민영은 분홍색 실크 원피스로 한껏 성숙미를 뽐냈다. 두 사람은 손을 카메라 향해 뻗는 동작을 취하며 한손에는 광고 음료수를 들고 있는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장근석와 박민영이 남녀 주인공으로 등장한 이 영상은 인디밴드 보컬 장근석과 박민영이 서로 엇갈리는 사랑을 하다 마지막에 쇼케이스 무대에서 장근석이 박민영을 위한 사랑의 세레나데를 불러 마음을 전하며 끝을 맺는다.
특히 장근석은 홍보 뮤직비디오 노래를 직접 중국어로 불러 중국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뮤직비디오를 본 중국 팬들은 "노래 진짜 잘 하네요" "두 사람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박민영 언니 너무 예쁘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장근석과 박민영은 중국 최대 식품기업 중 하나인 통일의 메인 모델로 공동 발탁돼 한국뿐만 아니라 중국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