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크리스탈 ‘프로 모델 포스’ 8등신 몸매 ‘아우라 폭발’

by

에프엑스 멤버 크리스탈이 '뉴요커 모델 포스'를 자랑하는 화보를 공개했다.

크리스탈은 최근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5월호에서 'the Brooklyn babe'라는 주제로 뉴욕에서 촬영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한 화보 속 크리스탈은 특유의 늘씬한 8등신 몸매를 숨김없이 드러냈다. 짙은 눈매와 빨간 립스틱으로 메이크업을 한 그녀는 비비드한 칼라의 옷들을 모델 보다 더 완벽히 소화했다. 스포티한 룩으로도 굴욕 없는 완벽한 각선미와 갖가지 색다른 표정으로 사진 한 장 한 장 아티스틱한 느낌을 잘 살린 크리스탈은 실제 외국 모델을 능가하는 완벽한 자태를 자랑해 감탄을 하게 한다.

이에 크리스탈의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분위기와 아우라가 전문 프로 모델 뺨친다", "뉴욕 아닌 그 어디라도 완벽히 소화해 낼 듯", "운동화에도 살아 있는 각선미", "소화 못하는 스타일이 없는 듯"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크리스탈이 속한 에프엑스는 최근 뉴질랜드에서 진행된 MBC '어메이징 에프엑스' 촬영을 마치고 지난 14일 귀국했으며,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