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이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5월호 화보를 통해 로맨틱한 여행자로 변신해 눈길을 끈다.
뛰어난 표현력과 조각 같은 외모로 매 화보마다 화제를 모은 김수현은 이번 화보에서도 우수에 젖은 눈빛과 로맨틱한 감성이 가득한 표정으로 또 한번 여심을 흔들었다.
지난 달 파리에서 진행된 화보 촬영에서 김수현은 평소 완벽한 비율의 패셔니스타의 명성에 걸맞게 올해 S/S시즌의 트렌드를 알리는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아이템들을 본인만의 감각으로 소화했다. 자유분방한 감성과 포즈에 김수현의 트레이드 마크인 매력적인 미소가 더해져 드라마틱한 화보가 완성됐다.
이번 화보를 진행한 촬영 관계자는 "촬영을 진행하는 동안 파리의 차가운 바람과 보슬비가 계속 이어졌음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것에 대한 호기심과 즐겁게 촬영에 임하는 밝고 긍정적인 김수현의 모습이 인상적이었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지난 해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과 영화 '도둑들'을 연달아 흥행시킨 김수현은 오는 6월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개봉을 앞두고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지난 17일 공개된 '은밀하게 위대하게' 티저 예고편은 공개 하루 만에 63만뷰 돌파라는 기록을 세우며 관심을 모았다. 김표향 기자 suzak@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