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원두커피 칸타타, 트렌드모니터 선발 및 정기모임 개최

by

롯데칠성음료 원두커피 칸타타 17일 트렌드 모니터를 선발하여 위촉장을 전달하고 첫 정기모임을 가졌다.

이번에 선발된 트렌드모니터는 총 10명으로 주부 6명과 대학생 4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소비자 참여를 통한 신제품 개발, 개선 및 홍보를 목적으로 선발된 이들은 4월부터 7월까지 4개월간 바리스타 교육, 커피생산공장 견학, 카페칸타타 매장 방문, 미션레포트 작성, 월 정기모임 등의 활동을 펼친다.

이날 트렌드모니터들은 직접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 추출하는 바리스타 체험을 통해 커피의 멋을 느꼈으며, 칸타타 싱글백 4종에 대한 패키지 및 시음평가를 실시하였다. 또한 자신의 블로그에 자신의 활동 및 제품을 소개하는 서포팅 활동도 실시하였다.

트렌드 모니터에게는 매월 활동비 10만원과 칸타타 커피 및 음료 교환권 등을 제공해 원활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돕고, 매월 활동 우수자에게는 선물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트렌드모니터 활동에 큰 기대를 걸고 있는 원두커피 칸타타 관계자는 "끊임없이 소비자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소통해, 소비자의 마음을 얻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언급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