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실력파듀오 투빅(2BIC), 데뷔 1년만에 단독 콘서트 '빅쇼(BIC SHOW)' 개최

by

실력파듀오 투빅이 데뷔 1년 만에 단독 라이브 콘서트를 개최한다.

투빅은 오는 6월 8일 오후 6시 서울 합정동 인터파크아트홀에서 자신의 이름을 내건 첫 번째 단독 콘서트 '빅쇼(BIC SHOW)'를 갖고 팬들과 만난다.

투빅의 공연 타이틀 '빅쇼(BIC SHOW)'는 묵직한 몸매를 지닌 가수처럼 꽉 찬 무대와 볼거리 가득한 통 큰 공연을 선보이겠다는 의지를 담겨있다.

이번 공연에서 투빅은 방송무대와는 또 다른 투빅만의 다양하고 풍성한 레퍼토리로 살아있는 음악이 꿈틀대는 무대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극비리에 모두가 놀랄만한 깜짝 이벤트도 준비중이라는 후문이다.

특히 투빅은 첫 단독 콘서트를 위해 대학시절부터 호흡을 맞춰온 절친한 친구들이 밴드로 참여해 더욱 완벽한 공연을 준비중에 있다.

데뷔 1년 만에 첫 단독 콘서트를 갖는 투빅은 지난해 3월에 데뷔한 이후 '또 한 여잘 울렸어'를 시작으로 'Love Again' '나이기를' '다 잊었니' 'Bye Bye Love' 등 발표하는 곡마다 히트시키며 꾸준히 인기몰이 중이다.

투빅의 첫 번째 단독콘서트 예매는 18일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시작한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