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는 스마트폰 슈팅 액션 게임 '미니기어즈 for Kakao'를 16일 카카오톡 게임하기를 통해 선보였다.
'미니기어즈 for Kakao'는 개발사 클라프가 1년동안 개발한 야심작으로 '밀리언아서'를 대히트 시킨 액토즈가 서비스하는 기대작이기도 하다.
사방팔방 자유롭고 쉬운 조작을 선보이는 슈팅 액션 게임으로, 깜찍하고 앙증맞은 장난감 모형의 미니 탱크들이 출현해 화려한 연출과 강력한 타격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카카오톡 게임하기를 통해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게임을 내려 받을 수 있으며 카카오톡에 등록된 친구들과 함께 기록 경쟁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미니기어즈 for Kakao'는 소셜요소를 강화하는 차원으로 게임 중간 본인의 기록보다 순위가 높은 친구가 적 진영의 에머랄드 탱크로 등장하는 재미요소를 추가했다. 친구의 탱크를 격파하면 추가로 보상이 주어져 더욱 플레이가 흥미진진하다. '미니기어즈 for Kakao'는 이번 출시 버전에서 총 9종의 탱크와 게임을 돕는 3종의 에그봇을 선보였으며,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다수의 탱크를 추가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출시를 기념, 16일부터 5월 7일까지 '땡큐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거침없이 초대하면 땡큐' 이벤트를 통해 아이패드 미니, 스마트폰 조이스틱,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거침없이 날려버리면 땡큐' 이벤트에서는 1만점, 3만점, 10만점을 달성할때마다 추첨을 통해 에그봇, 문화상품권, 갤럭시S4를 증정할 계획이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