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G생명이 31일까지 영화배우 장동건과 함께하는 '올바른 약속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바른 약속 이벤트'는 약속을 다짐하는 메시지를 본인이나 가족, 친구 혹은 지인에게 보내면 장동건 이미지와 함께 문자로 전달되는 형태로 진행되며, 문자 메시지는 ING생명의 홈페이지(www.inglife.co.kr, m.inglife.co.kr)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INGLife.KR)에서 무료로 전송 가능하다.
참가자들이 올바른 약속 문자 메시지를 전송하면 문자 메시지 1건당 500원씩 적립되며, 실시간으로 총 모금액과 지역별 참여 인원을 확인할 수 있다. 적립된 금액은 ING생명이 기부금으로 조성하여 홀트아동복지회 미입양 중증 장애 아동들에게 전달된다.
캠페인에 참여한 사람들을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매주 300명씩 총 2,1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전달한다.
ING생명 마케팅 총괄 이재원 부사장은 "소중한 사람과의 올바른 약속을 문자메시지로 공유함으로써 참가자들이 ING생명과 함께 그 약속을 지키도록 하는 것이 본 캠페인의 취지"라며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무료로 약속 문자 메시지를 쉽게 전송할 수 있는 만큼 많은 참여로 기부금이 활발하게 조성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ING생명은 고객이자 국내 대표 배우인 장동건과 함께 '올바른 약속, 오렌지 프로미스(Orange Promise)' 캠페인을 4월1일부터 진행하여 TV광고 및 온라인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