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날엔터테인먼트(www.danalenter.co.kr, 대표 민응준)의 음악전문 포털 사이트 달뮤직(DAL뮤직; www.dal.co.kr)은 오는 14일 블랙데이 당일 달뮤직 회원에게 아메리카노 한잔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에 따라 14일 하루 동안 달뮤직 '무제한 음악듣기'와 'SAVE100+무제한 음악듣기' 유료 이용자는 커피 프랜차이즈 달.콤커피(www.dalkomm.com)를 방문하기만 하면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받게 된다.
달뮤직의 커피무료요금제인 '무제한 음악듣기'와 'SAVE100+무제한 음악듣기'에는 매일 커피를 1+1으로 증정하는 특별한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어, 매월 각 4,500원과 5,500원 상당의 해당 요금제 고객은 달.콤커피 매장에서 커피 한 잔 가격으로 두 잔의 커피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달뮤직 커피무료요금제는 달.콤커피 매장 내 음악 키오스크를 통해서도 바로 가입 가능해, 오는 14일 달.콤커피를 찾는 방문자는 달뮤직 커피무료요금제 가입 즉시 현장에서 맛있는 아메리카노를 받을 수 있다.
다날엔터테인먼트 최바다 실장은 "블랙데이를 맞이해 달뮤직 회원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블랙데이에는 커플과 솔로 모두 맛있는 아메리카노 한잔과 함께 달콤한 음악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달.콤커피는 강남과 홍대, 압구정을 비롯한 전국 주요 상권에 9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