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국순당 '우리술상' 프랜차이즈 가맹설명회 실시

by

국순당(www.ksdb.co.kr)이 소형 주점 프랜차이즈 사업을 한다.

국순당은 '우리술상(www.soolsang.com)'의 가맹점 확대를 위해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3 프랜차이즈 서울 spring'에 참가, 가맹점 컨셉트 및 매장 소개를 위해 부스를 설치하고 개별 상담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9일 밝혔다.

'우리술상'은 2009년 오픈한 소자본 한국형 주점으로 '우리술과 우리술에 꼭 맞은 음식을 가장 맛있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매장'을 컨셉으로 현재 서울에 직영점 5개, 전국적으로 가맹점 6개점을 운영하고 있다.

'우리술상'의 가맹점 규모는 개인 자영업자의 손쉬운 창업과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20평 내외의 소형 매장을 기본으로 하며 주거지와 오피스를 배후로 둔 지역밀착형 입지다. 이번 박람회 기간 중 상담을 통해 가맹점을 개설하는 창업자들에게는 선착순으로 창업지원대출 등 본사 지원이 계획되어 있다.

국순당은 또 이번 박람회 기간중 11일 코엑스 세미나실 307호에서 별도의 창업설명회도 개최한다고 밝혔다. 국순당의 김춘섭 상무는 "우리술상은 매장별 영업이익이 28% ~ 33% 수준의 작지만 경쟁력 있는 주점으로 국순당의 다양한 우리술과, 우리 음식과의 어울림으로 모든 연령대에게 즐거움을 제공 할 수 친근한 매장"이라고 강조하며 지금과 같은 경기 불황 시기에 경쟁력 있는 매장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