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SGP(대표 김대영)가 8일(월)부터 포털사이트 네이버의 지식쇼핑 럭키투데이와 함께 '갤럭시S3용 케이스 기획전'을 실시한다. 8일(월)부터 14일(일)까지 진행되는 '갤럭시S3용 케이스 기획전'은 슈피겐SGP의 첫 글자인 'S'를 활용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릴레이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첫 번째 릴레이 프로모션의 주제는 'Time to be Stylish'. 슈피겐SGP는 첫 번째 주제인 'Stylish'에 맞춰 갤럭시S3 사용자들이 기기를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7가지 색상의 케이스를 약 55% 할인된 7,700원(개당)에 판매한다.
2개 이상의 제품을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770원을 추가로 할인해 파격적인 할인 가격으로 다양한 컬러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오는 14일(일)까지 네이버의 쇼핑몰 서비스 페이지 샵N(shop.naver.com/spigen)을 통해 진행될 예정.
김지영 슈피겐SGP 마케팅 팀장은 "슈피겐SGP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업명의 첫 글자인 알파벳 S를 활용해 다채로운 주제로 릴레이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 며 "첫 번째 주제인 스타일리시를 시작으로 계속해서 다양하고 재미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 이라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