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전효성 몸매, 과연 어떻길래 온라인이 하루 종일 후끈했나?

by

'도대체 전효성 몸매가 어떻길래?'

시크릿의 리더 전효성이 '신이 주신 몸매'로 5일 각종 포털 사이트의 검색어 순위 상위권을 점령했다.

관심을 끌고 있는 몸매의 출처는 지난달 29일 시크릿이 싱가포르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열었을 때의 영상.

시크릿의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시크릿이 K-POP 아티스트 중 걸그룹으로서는 네 번째로 개최한 싱가포르 단독 콘서트 '시크릿 라이브 인 싱가포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공연 전 가진 기자회견에 30여 개 매체가 뜨거운 취재 경쟁을 벌이는 등 많은 관심을 불러 일으켰던 시크릿의 단독 콘서트는 약 2시간 정도 진행되었다.

시크릿은 이날 히트곡뿐만 아니라 멤버 개개인의 솔로 무대 등 풍성한 볼거리를 선보였다.

또한 TS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4일, 시크릿의 팬카페(cafe.daum.net/SECRETTIME)와 TS 공식 채널인 유투브, 페이스북 등을 통해 '전효성 솔로무대 @ SECRET LIVE IN SINGAPORE'라는 제목으로 콘서트의 백미였던 전효성의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하얀색 탑과 숏팬츠를 입고 빨간 하이힐을 신은 채 등장한 전효성은 군더더기 하나 없는 환상적인 에스라인과 뽀얀 피부를 자랑하며 비욘세의 'Crazy in Love'를 완벽하게 라이브로 선보였다. 특히 비욘세의 파워풀한 댄스를 전효성만의 스타일로 소화해 공연장을 가득 채운 수천 명 팬들의 열렬한 환호와 지지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전효성의 솔로 무대 영상이 공개되자 마자 순식간에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것은 물론, 세계 각국의 시크릿 팬들은 "몸매관리 어떻게 하지 대체", "저런 몸매는 어디서 살 수 있나요?", "효성 누나 영상 무한 반복 중" 등의 댓글을 남기는 등 전효성의 무대에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싱가포르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시크릿은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