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류현진, 추신수. 이제 X박스360에서 만난다!

by

메이저리그를 게임기로 본다!

메이저리거 류현진(LA다저스)과 추신수(신시내티)의 올 시즌 경기를 콘솔 게임기 X박스360로 볼 수 있게 됐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29일 X박스360의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서비스인 Xbox LIVE 내 MLB 경기를 시청할 수 있는 'MLB.TV' 애플리케이션을 한국 이용자들을 위해 새롭게 리뉴얼 했다고 밝혔다.

'MLB.TV' 애플리케이션은 1430여 건의 메이저리그 야구 게임을 생중계 또는 온디맨드 영상으로 언제든지 관람할 수 있는 서비스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야구팬들을 고려한 보다 개인화된 업데이트 기능들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이용자가 응원하는 팀을 선정하면, Xbox LIVE 에서 해당 앱을 실행하는 즉시 응원하는 팀의 경기들, 베스트 하이라이트 영상, 게임 스코어 등을 우선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 업데이트 된 'MLB.TV' 앱은 접속과 동시에 주요 MLB 소식으로 경기 스코어, 베이스 주자, 피칭 카운트 등 그날의 경기들에 대한 데이터와 함께, 향후 예정된 게임 등 다양한 MLB 경기 콘텐츠를 제공한다.

한편 MLB.TV는 지난해 12월 6일 'NBA 게임 타임(NBA Game Time)', '월 스트리트 저널 라이브(The Wall Street Journal Live)', 최신 뮤직 비디오, 동영상, TV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는 '데일리모션' 등의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와 함께 선보인 바 있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