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인천맨' 이천수, 21일 인천 구산중에서 배식 봉사활동

by

'인천맨' 이천수(32·인천)가 21일 인천시 부평구의 구산중학교에서 점심 배식 봉사활동을 통해 팬들과 만남을 갖는다

인천은 20일 '이천수 남준재 이윤포 김창훈 문상윤 윤평국이 올시즌 첫 번째 사회공헌활동에 나서기로 했다. 12시 30분부터 구산중학교에서 점심 배식을 하고 배식을 마친 뒤 학생들에게 사인을 하고 기념촬영도 함께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지난 13일부터 인천 지역 초·중·고교를 대상으로 2013년 사회공헌활동 프로그램 참가신청 접수를 받은 인천은 인천 지역 청소년 및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다양한 활동을 연간 실시할 계획이다.

지난 3일 인천 홈 개막전에서 사인회를 통해 팬들과 첫 만남을 가졌던 이천수는 "팬들의 성원 덕분에 고향팀인 인천의 그라운드에 복귀할 수 있었다"며 "팬들에게 받은 사랑을 봉사활동을 통해 나눌 수 있는 시간을 자주 갖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인천은 "선수들과 인천 시민들이 만날 수 있는 행사를 통해 인천 팬들에게 멋진 추억이 되기를 기대한다. 이와 같은 만남의 시간을 통해 더 많은 인천시민들과 청소년 팬들이 프로축구에 관심을 갖기를 희망한다"고 덧붙였다.

하성룡 기자 jackiecha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