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웨딩 시즌을 앞두고 명품 웨딩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패밀리세일 웨딩박람회'가 열려 관심을 모은다.
3월 16일과 17일 양일간 서울시 강남구 학동사거리에 위치한 LG전자본점에서 열리는 '패밀리세일 웨딩박람회'가 그것.
패밀리세일이란 여러 개의 브랜드를 보유한 회사나 유명브랜드가 직원이나 비즈니스 파트너만을 초대해 자사제품을 싼 가격에 판매하는 비공개로 치뤄지는 세일행사로 LG전자, 삼성생명, 펜텍 등 브랜드 제품을 알뜰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아닐 수 없다.
입장객 모두에게 LG전자 초특가 임직원가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300쌍의 VIP회원들만을 위해 프라이빗하게 개최되는 것이 특징이다.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라면 누구나 한 번쯤은 고민하게 되는 복잡한 결혼절차에 대해서도 상담을 통해 해결 가능하다. 전문 웨딩 디렉터가 진행하는 웨딩세미나가 그것으로 어렵고 복잡한 예단에 대하여 명쾌한 강의를 선사한다.
강의 시간은 오전 11시, 13시, 15시, 17시로 1일 4회 진행되며 1회 20명씩 선착순으로 접수 가능하다. 특히, 오전 12시 이전에 행사장을 찾는 모든 고객에게는 추첨권을 나눠주어 즉석추첨을 통해 웨딩홀 무료대관의 행운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이밖에 방문만해도 방문자 전원에게 결혼준비에 필수품인 신부수첩과 동화면세점 5만원 기프트카드, 3D동영상 모바일 청첩장을 증정한다. 계약자에게는 고급화장품 로얄네이쳐의 7만원상당의 웨딩세트를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는 서울, 수원, 창원, 대전, 전주 전국 5개국 지역에서 동시에 개최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청담동 학동사거리 LG전자본점에서 진행된다. 또한 웨딩박람회 및 LG가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로 문의 하면 된다. 전화 1661-0953. 홈페이지 www.familywedding.co.kr.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