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아이러브커피, 2호점 생긴다.

by

파티스튜디오의 인기 모바일 게임 '아이러브커피'가 곧 2호점 탄생을 예고해 주목 받고 있다.

그 동안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많은 유저들의 요청이 있었던 분점이 마무리 단계에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분점은 25~30 레벨에 획득이 가능하며 분점 이동수단으로 자동차 아이템이 설치 가능하다.

또한 분점 전용 로스팅 머신과 커피 메뉴, 사이드 메뉴도 구성된다. 분점뿐만 아니라 가게의 추가 확장, 최고레벨 콘텐츠도 추가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신학기가 시작되는 2월28일부터 3월 28일까지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기 위한 출석 이벤트가 실시된다.

이벤트 기간 내에 접속하는 유저들은 원두 5000 개와 25000골드, 크리스탈 피아노가 지급된다. 이번 업데이트부터 깜짝 스페셜 세일도 실시돼 일부 아이템을 20% 가량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세일로 구매한 아이템은 레벨 제한과 상관없이 배치, 구매가 가능하다.

신규테마와 신규 아이템도 추가된다. 로키의 통나무 카페와 한스의 미니어처 랜드 테마가 추가되며 신규 로스팅 머신1종도 추가된다. 유저들의 요청이 많았던 카카오 스토리에 스크린 샷을 연동해 포스팅하는 기능도 조만간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 및 업데이트에 대해 파티스튜디오 관계자는 "대부분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한 것"이라고 밝히며 "유저들의 의견을 세심하게 살피고, 최대한 반영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고객의 needs를 만족시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아이러브커피가 되겠다."고 밝혔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