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닥터케네디, 천연항균 구강티슈 '뉴오헬스' 출시

by

무보존제, 무첨가제를 모토로 삼고 있는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닥터케네디(대표 고영 www.drkennedy.kr)가 천연 항균 성분을 포함한 구강청결티슈 <뉴오헬스>를 출시했다.

<뉴오헬스>는 천연 항균기능의 키토산이 함유된 천연 원료의약품으로 치아균과 치주균의 세포막을 감소시키는데 탁월하며 자몽추출물, 감귤추출물을 함유하여 구취를 제거하는데 효과적이다. 무보존제, 무색소 등 안전한 천연 항균성분으로만 생산해 치과의사 및 약사 등 전문가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다.

신생아들은 생후 1개월까지는 침 속에 항균 성분이 있지만, 이후 치아가 잇몸에서 자라기 시작하는 시기에는 치아균에 그대로 노출되기 쉽다. 유아에게 물을 적신 헝겊을 사용할 경우 효과적으로 균을 없애기가 쉽지 않고, 화학보존제 등 화학성분에 대한 거부감이 앞서는 것이 사실이다.

이에 <뉴오헬스>는 천연항균기능을 강화하고 가격경쟁력을 앞세워 칫솔질 하기 싫어하는 유아와 거동이 불편한 환자는 물론 등산, 여행 등 야외활동이 많은 일반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고객층으로부터 인기를 끌고있다..

한편 닥터케네디는 '뉴오헬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닥터케네디 쇼핑몰(www.drkennedy.kr)에서는 2월 27일부터 50일간 할인이벤트도 진행한다. 천연향균 구강청결티슈<뉴오헬스>는 1세트가 50매로 구성돼 있으며 세트당 가격은 17,500원이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