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이의 업그레이드된 미모가 돋보이는 이미지가 처음 공개됐다.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는 26일 오전 YG공식블로그 (www.yg-life.com)을 통해 컴백을 앞 둔 이하이의 첫 컨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전날 공개된 티저 이미지를 통해 눈만 살짝 공개된 귀여운 표정의 이하이는 이날 공개된 이미지를 통해 한층 살이 빠지고 예뻐진 외모로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지난해 '1,2,3,4'로 데뷔 당시 'K팝스타' 출연 때보다 날씬해지고 세련미 넘치는 외모로 음악만큼이나 화제를 모았던 이하이는 이번에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미모와 자연스러워진 표정으로 얼마나 발전된 모습을 보일지 벌써부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이미지 속에는 'mini?' 'single?' 'album?' 이란 글자가 등장해 앞서 공개한 티저 이미지 속 '3월 1일?' '3월 7일?' '3월 21일?' 이라는 글자와 맞물려 언제 어떤 식으로 이하이가 컴백을 하는지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레트로 소울곡 '1,2,3,4'로 데뷔와 함께 지난해 최장기간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는 것은 물론 '하저씨(이하이+아저씨)' 팬층을 탄생시킨 신예 이하이가 이번에는 어떤 음악으로 음악팬들을 즐겁게 해 줄 것인지 기대가 모아진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