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은 격투액션 MMORPG '열혈강호2'의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LG유플러스의 'C-games'와 함께 3월 21일까지 '열혈강호2' 클라우드 게임 오픈 한 달을 맞아 공동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 1월 24일 'C-games(www.cgames.co.kr)'를 통해 처음 선보인 '열혈강호2' 클라우드 게임은 가상 공간에 저장된 게임 콘텐츠를 스마트 기기에서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는 클라우드 서비스를 기반으로, 별도의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및 설치 없이 '열혈강호2'의 튜토리얼 모드 등 초반 콘텐츠를 PC나 U+TV를 통해 플레이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공동 이벤트 기간 동안 'C-games' 사이트 내 '무료 프리뷰' 코너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열혈강호2' 클라우드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게임아이템 쿠폰을 지급한다. 또 추첨을 통해 3D 모니터, 포토 프린터, 백화점 상품권, 문화상품권, 피자 등의 선물을 준다.
지급받은 게임아이템 쿠폰은 '열혈강호2'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에 접속한 후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아이템을 강화시키는 강화석과 능력치를 상승시키는 다양한 보주, 체력과 기력을 회복시키는 게임아이템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지난 1월 10일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열혈강호2'는 '격투액션'이라는 슬로건에 어울리는 타격감과 화려한 무공 연계기 등을 선보이며 안정적인 서비스를 이어나가고 있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