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안첼로티, 레알 마드리드행 구두합의?

by

카를로 안첼로티 파리생제르망(PSG) 감독이 결국 레알 마드리드로 가는가 보다. 레알 마드리드와 구두합의가 끝났다는 소식이다. 21일(한국시각) 프랑스 언론 '르 파리지엥'이 전했다. 이 매체는 '양측이 구두합의를 했다. 플로렌티노 페레스 레알 회장이 이미 안첼로티와 만나 시즌 종료 후 레알의 지휘봉을 맡기기로 약속했다'고 보도했다. .

안첼로티 감독은 1995년 이탈리아 마이너클럽의 레지나에서 지도자 생활을 시작하면서 파르마, 유벤투스, AC밀란, 첼시 등을 거쳤다. AC밀란 지휘봉을 잡았던 2001~2009년에 챔피언스리그 2회, FIFA 세계클럽선수권대회 2회, 세리에A 리그 1회의 우승을 차지했다. 첼시에서는 프리미어리그와 FA컵에서 우승컵을 한차례씩 들어올렸다.

PSG는 현재 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다. 하지만 시즌 뒤 안첼로티 감독이 팀을 떠날 것이라는 전망이 많다. 이미 안첼로티 감독은 이번 시즌 뒤 계약을 연장하지 않을 것이라는 의사를 밝힌 것으로도 전해졌다. 이런 분위기 속에서 레알 뿐 아니라 리버풀, 맨체스터 시티 등에서도 감독 제의를 했다고 한다. 프랑스 언론들은 무리뉴 감독과 안첼로티 감독의 맞교환 전망도 내놓았었다. 따라서 이 보도대로라면 안젤로티 감독의 레알행은 가능성이 높다. 안첼로티 감독은 이에 앞서 "레알 마드리드에 '노'라고 거절할 수 있는 감독은 한 명도 없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정말 거절하기 어려운 제의가 될 것이다"라고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밝힌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