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액션 RPG '스틸파이터', 19일부터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가능

by

그라비티는 엘타임게임즈가 개발한 스틸 액션 RPG '스틸파이터'의 공개 서비스(OBT)를 21일부터 시작하는 가운데, 게임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를 개시했다.

19일 낮 12시부터 게임 공식 홈페이지(sf.gnjoy.com)에서 클라이언트를 내려받아 설치할 수 있다. '스틸파이터'는 보스 몬스터의 스킬을 훔치는 '스틸 액션'의 통쾌한 전투와 다양한 상황을 연출하는 전략적인 게임성이 결합된 액션 RPG로, 적을 한꺼번에 쓸어버리는 핵앤슬래시 전투의 시원한 타격감과 쉬운 조작성을 접할 수 있다고 그라비티는 설명했다.

특히 보스 몬스터의 스킬을 훔쳐 사용하는 '오리진 스틸'과 빠른 성장의 쾌감이 주어지는 '오리진 피스' 등 차별화된 시스템을 통해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가 가능하며, 다양한 공략을 선택해 즐길 수 있는 전략 모드 '그랜드 배틀', 자신의 본영을 지키며 상대방의 본영을 제압하는 AOS PvP 모드 '아레나' 등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스틸파이터'는 접속 유저 모두에게 문화상품권 5000권을 지급하는 '골든 타임'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OBT 기념 이벤트를 21일부터 3월 6일까지 진행한다. 특정 레벨에 달성하면 100만원 기프트 카드, 아이패드 미니 등 경품을 증정하며, 접속 시간 및 레벨 업에 따라 게임 아이템 전원 지급, 그라비티 가맹 PC방 접속 혜택 등을 제공한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