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종합주방생활용품기업 삼광유리㈜(대표 황도환)는 오는 24일(일)까지 자사의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 공식 체험단 7기를 모집한다.
글라스락 제품 체험을 원하는 주부들은 오는 24일까지(2주간) 삼광유리㈜ 공식 커뮤니티(cafe.naver.com/iloveglasslock)에서 '글라스락 체험단 지원 동기' 응모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25명의 체험단원들은 총 4주 동안 삼광유리㈜에서 최근 출시한 프리미엄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 퓨어와 다양한 신제품을 직접 사용하며 체험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활동 우수 체험단원에게는 제품 증정과 함께 추가 혜택도 주어진다. 선정 결과는 28일(목) 발표되며, 자세한 내용은 삼광유리㈜ 홈페이지 및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욱 편리한 기능으로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 퓨어는 자사에서 개발한 신소재의 캡을 적용해 기존 제품에 비해 투명도가 뛰어나 뚜껑을 통해 안에 담긴 음식물을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더해준다. 캡 안쪽에는 실리콘 홈이 있어 실리콘 패킹을 더욱 쉽게 빼 깔끔하게 세척할 수 있고, 분리형 뚜껑 날개 부분도 탈 부착이 가능해 더욱 개폐가 쉽고 견고하다. 또한 캡 상단에 홈을 넣어 밀폐 용기를 쌓을 때도 미끄러질 염려 없이 안정적이다. 오렌지, 아쿠아 블루의 상큼한 컬러가 날개 부분과 실리콘 패킹에 모두 적용돼 더욱 차별화된 디자인을 완성했으며, 정사각형, 직사각형 등 두 가지 타입과 400mL에서 1200mL까지 다양한 용량으로 용도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삼광유리㈜는 다양한 신제품을 체험 제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삼광유리㈜ 마케팅팀 정구승 팀장은 "글라스락 체험단 활동은 더욱 편리하고 업그레이드된 기능의 글라스락 신제품을 주부들이 가장 먼저 체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체험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건강한 주방 문화를 선도하는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은 일반유리보다 최소 2배 이상 충격에 강한 내열강화유리로 만들어져 안전성이 뛰어나며, 소다석회유리 소재로 재활용이 가능한 친환경 제품이다. 여기에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플라스틱 용기와는 달리 환경호르몬 발생 우려가 없고 색이나 냄새 배임도 없다. 2005년에 출시한 글라스락은 현재 미국, 중국 등 전세계 83개국에서 1시간에 5천 개 꼴로 판매되고 있으며, 100여 종의 더욱 다양해진 기능과 용량을 갖췄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