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각의 첫 정규앨범 'LITTLE GIANT'의 발매를 하루 앞두며 소속사 에이큐브가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과 재킷 컷을 공개했다.
베일에 쌓여있던 이번 허각 첫 정규 앨범 'LITTLE GIANT'의 타이틀 곡은 '1440'으로 'HELLO', '나를 사랑했던 사람아'등 허각의 데뷔 앨범부터 함께 호흡 맞추어온 최고의 감성 작곡가 최규성의 곡으로 전해졌다.
또한 함께 공개된 'LITTLE GIANT'의 재킷 컷은 허각의 모습이 아닌 왕관을 쓰고 있는 마이크 이미지가 커다랗게 자리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허각의 소속사 에이큐브 최진호대표는 "이번 허각의 재킷 이미지는 여러면에서 조금 특별하게 제작되었다"라 전하며 "기존 아티스트의 이미지를 사용하거나 일러스트, 컴퓨터 그래픽 등으로 제작하는 방식을 벗어나 손으로 디테일 하나 하나 직접 그려낸 '손 그림'으로 제작된 재킷이다"라고 밝혔다.
에이큐브는 지난 1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허각이 직접 출연한 타이틀 곡의 티저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한편 허각의 첫 정규 앨범 'LITTLE GIANT'는 5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