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가 다음달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연인에게 사랑을 고백하는 '공개 프러포즈 이벤트'에 참여할 커플을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오는 2월 16~17일 이틀간 진행되는 타임스퀘어 프러포즈 이벤트는 예년보다 더욱 특별하게 '주인공 커플의 러브스토리로 꾸며지는 뮤지컬 갈라쇼와 깜짝 프러포즈'를 콘셉트로 꾸며진다. 내달 11일까지 타임스퀘어 홈페이지를 통해 사연을 응모한 고객들 가운데 총 여섯 쌍을 선발한다.
이번 프러포즈는 연인에게 추억을 선사한다. 이벤트가 열리는 곳은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 원형무대. 야외 결혼식장을 방불케 하는 무대를 배경으로 '남뮤지컬 컴퍼니'의 화려한 뮤지컬 갈라쇼가 오프닝을 장식한다. 뮤지컬의 주제는 주인공 커플의 만남, 사랑, 그리고 프러포즈의 이야기를 담아 각색된다.
뮤지컬 갈라쇼 중 주인공 커플의 깜짝 프러포즈 이벤트가 진행되며, 타임스퀘어 제공하는 70만원 상당의 '다이아몬드 커플링'을 교환하며 서로의 사랑을 고백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어 축가공연 후 커플들의 힘찬 행진으로 프러포즈 이벤트의 클라이막스를 연출한다. 행사 종료 후 주인공 커플은 타임스퀘어 방문 고객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시간을 가진다.
선정된 6명의 커플에게는 스톤헨지 다이아몬드 커플링 1세트, 반얀트리 서울 스파 이용권, 꽃다발, 등이 특별 선물로 주어진다. 또한, 이벤트 현장에서 커플들의 미래를 함께 축하하는 고객들 중 5명을 추첨하여 영화관람권을 제공한다.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