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광주요, 설 선물세트 출시

by

전통도자의 생활화를 추구하는 ㈜광주요(대표 조태권)는 2013년 설을 맞아 품격과 실속을 더한 다양한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설을 맞아 새롭게 출시되는 '흰빛 모던라인 다기 세트'는 백자 특유의 은은한 색상과 부드러운 질감이 특징이다. 광주요가 자체 개발한 흙과 천연유약을 사용해 친환경적이며, 가볍고 내구성이 좋아 생활 식기로 으뜸이다. 모던라인 다기는 청와대 국빈 만찬용으로 사용된 제품으로 한국의 역사와 예술의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광주요 베스트 아이템인 '목부용문 머그 세트'는 귀중하고 소중한 인연에게 적합한 선물이다. 100% 수작업으로 작업되는 목부용문은 고도의 조각 기법을 사용해 섬세한 문양이 도드라지며, 전통 도자의 깊이 있는 색감으로 화려함을 더했다.

실용성을 중시하는 고객을 위해서는 실속 세트를 준비했다. 숨쉬는 그릇이라 불리는 옹기토로 만들어진 '옹기분장 초충문 원형 접시'와 모던한 느낌의 '철유 면기', 한식에 꼭 필요한 '철유 통형 찬기' 등의 세트를 1만원부터 6만원 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광주요는 설 선물 세트 출시를 기념해 2월 8일(금)까지 광주요 온라인 쇼핑몰(www.ekwangjuyo.com)과 직영점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과 직영점에서는 30~40% 할인된 가격으로 설 선물 세트를 구매할 수 있으며,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에코백 등의 사은품을 추가 증정한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