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손담비 주연 10분 드라마 '플레이가이드' 25일 첫 방송

by

손담비가 주연을 맡아 화제가 되고 있는 시추에이션 드라마 tvN '플레이 가이드 (PLAY GUIDE)'가 25일 첫 방송된다.

'플레이 가이드'는 현대자동차와 tvN이 공동 기획한 작품으로, 주연을 맡은 손담비와 박민우는 의뢰인의 연애 고민을 듣고 해결해주는 회사 '러브 에이전트'의 CEO와 기획실장으로 등장해, 의뢰인의 사랑을 이루어지게 해준다는 내용의 드라마. 총 5편으로 구성된 '플레이 가이드'는 회당 10분이라는 짧은 시간 내에 만남부터 연인이 되기까지의 모든 과정이 짜임새 있게 담겨 있어 첫 방송부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을 것으로 보인다.

1화에서는 10년 동안 친구로 지낸 이성에게 마음을 전하고 싶은 의뢰인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내용이 펼쳐진다. 그 동안 요령 없이 짝사랑 상대의 주위를 맴돌기만 하던 남성이 '러브 에이전트'에 의뢰를 하는 장면을 시작으로, 상대를 사로잡기 위한 의뢰인의 외모 변신부터 고백까지 전 과정을 명쾌하게 보여준다. '러브 에이전트'의 CEO로 등장하는 손담비는 럭셔리한 스타일과 자연스러운 연기로 강한 인상을 남길 것으로 보인다. 손담비는 의뢰인을 180도 변신시켜주는 능력 있는 CEO의 모습과 러브 에이전트의 기획 실장 역을 맡은 박민우와 능청스러운 커플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첫 번째 의뢰인으로는 만능 스포츠맨과 근육질 몸매로 유명한 박재민이, 박재민의 짝사랑 상대로는 걸그룹 '레인보우'의 오승아가 출연한다. 두 사람은 상대에게 자신을 각인시키는 슈퍼맨 작전, 상대를 애태우는 337 작전 등 실전에서 활용 가능한 각종 연애 전략을 리얼하게 연기해 재미를 선사한다.

'플레이 가이드' 제작진은 "'플레이 가이드'는 누구나 한 번쯤 고민해 봤을 연애 문제들을 쉽고 재미있게 다루는 트레디한 스타일의 드라마"라며 "젊은 층을 사로잡는 비주얼과 사운드로 색다른 재미의 10분 드라마가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