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코빅' 김기욱, 주민등록증 공개..아내 알고보니 9살연상?

by

김기욱이 방송 최초로 주민등록증을 공개한다.



5일 밤 방송되는 tvN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 15라운드에서 ‘아3인’은 빠른 생일 출생자를 소재로 ‘빠른 83년생과 82년생은 친구가 될 수 있다 VS 없다’를 놓고 설전을 펼쳐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실제 빠른 생일 제도로 학교를 1년 일찍 입학하게 된 김기욱은 본인의 경험담을 토대로 ‘친구가 될 수 있다’를 주장한다. 치열한 토론 배틀 중 김기욱의 숨겨져 있던 나이의 비밀이 모두 공개 되는 것.



김기욱은 1983년 6월생이지만 우연한 기회로 1982년생과 함께 학교에 일찍 입학해 친구로 지내오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 놓는다. 본인의 주민등록증을 제시하자 그간 10년을 친구로 알아왔던 1982년생 이상준은 황당한 표정과 함께 “그럼 아내와 8살 차이가 아니라 9살 차이인 것 아니냐”며 날카로운 지적을 날려 김기욱을 멘붕에 빠뜨렸다는 후문이다.



특히 김기욱은 나이에 숨겨진 사연을 공개하면서 방송 최초로 본인의 주민등록증 사진까지 공개한다. 지금으로부터 9년 전의 모습이지만 많은 시간이 흘렀음에도 불구하고 별반 다르지 않는 ‘방부제 외모’를 자랑하고 있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 예정이다.



‘아3인’은 ‘사망토론’이라는 코너를 통해 예재형은 MC로, 이상준과 김기욱이 각각 상반되는 의견을 주장하는 패널로 등장해 토론배틀을 선보인다.



연예계의 이슈나 누구나 한번쯤은 머리 속으로 생각해 봤을만한 이색 주제를 선택해 긴장감과 재미를 동시에 선사하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한 번쯤은 고민해 봤을 빠른 생일자를 주제로 한 ‘아3인’의 ‘사망토론’ 배틀결과와 김기욱의 충격고백은 5일 밤 9시 방송되는 tvN '코미디빅리그' 15라운드에서 공개된다.


/스타엔 gnstmf@star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