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렇게 야한데 어떻게 12세 시청가?' 김소리, 새 싱글 뮤비 티저 논란

by

가수 김소리가 새 디지털싱글 '이중생활(Dual Life)'의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3일 김소리의 팬카페 (http://cafe.daum.net/SO-RI)를 통해 오는 7일 발매 예정인 김소리의 새 디지털싱글 'Dual Life'의 티저영상을 공개한 것.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에는 원색의 파란색 원피스를 입고 스트레칭을 하는 모습과 댄서들과 함께 군무를 추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리한나 느낌난다.. 섹시해!!","완전 섹시하다..사람몸이 어쩜 저렇게 유연하지;;","이게 어떻게 12세등급이 나왔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소리의 새 디지털싱글 'Dual Life'는 최근 전세계적으로 유행하고있는 프로그레시브 하우스 장르의 곡이다. 프로그레시브 특유의 몽환적인 사운드와 감각적인 비트 위에 김소리의 아름다운 목소리가 더해져 한층 더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한편 김소리는 4일 KBS2 '뮤직뱅크'와 6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컴백무대를 갖는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