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장현승-정은지-김남주, '일년전에' 발표

by

비스트 장현승, 에이핑크 정은지, 김남주가 함께 부른 'A CUBE FOR SEASON' 두 번째 이야기 #WHITE '일년 전에'가 3일 공개된다.

앨범 제작사인 에이큐브엔터테인먼트는 발매 예정인 '일년 전에'는 지난해 봄 비스트 양요섭과 에이핑크 정은지가 함께한 'LOVE DAY'를 이은 'A CUBE FOR SEASON' 두 번째 프로젝트로 히트곡 제조기인 '신사동 호랭이'와 멜로디 메이커의 '라도'가 작업한 곡이라 밝혔다. 이어 한 해를 돌아보며 그리운 일들을 회상하는 아련한 가사와 장현승, 정은지, 김남주 세 사람의 하모니가 절묘하게 어우러져 겨울에 딱 어울리는 곡이라 전했다.

또한 음원과 함께 동시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지난 한 해 누구보다 활발한 활동을 펼친 각 멤버들의 메이킹 영상과 바쁜 연말 시간을 쪼개 세 사람이 함께한 연말 파티 현장을 영상에 담았다고 귀띔했다.

음원 발매 일정 공개 후 연일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 순위에 관련 검색어에 오르며 팬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킨 이번 앨범이 과연 겨울을 대표하는 시즌송으로 자리 잡게 될 것인지에 대해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정은지는 2월 방송 예정인 조인성, 송혜교 주연의 SBS 수목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 촬영 중이며 뮤지컬 '리걸리 블론드'에서 주인공 엘 우즈 역할을 맡아 안정된 가창력과 연기력을 선보이고 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