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B.A.P-가드 김선형-모델 김원중, "우리가 요즘 대세"

by

보이그룹 B.A.P와 힙합 뮤지션 다이나믹 듀오, 쌈디, 톱모델 김원중, 김진경, 농구선수 김선형 등 요즘 대세 12명의 동반 화보가 공개됐다.

각 분야의 대세로 통하는 이들 12인은 20일 발간된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 화보를 통해 서로 다른 개성을 드러내며 매력 대결을 펼쳤다. 웬만해선 한번에 만나기 힘든 각각 다른 분야의 아이콘들이 한 자리에 모인 것.

아이돌 그룹 B.A.P는 능숙한 스케이트 보드 실력을 뽐내며 아이돌 특유의 생기발랄함과 에너지를 표현했다. 프로농구 SK 나이츠의 공격형 가드 김선형은 모델 김진경을 가볍게 들어올리며 국내 최고 가드다운 듬직함과 파워로 여심을 흔들었다. 또 다이나믹 듀오와 쌈디도 위트 넘치는 포즈와 재치 있는 표정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밖에 톱모델 김원중과 김진경은 우월한 비주얼의 완벽 커플로 변신했다. 이번 화보는 나이키 에어 포스 원과 의상을 입고 진행됐다.

B.A.P 와 다이나믹 듀오, 쌈디, 김원중, 김진경, 김선형의 이번 화보는 12월 20일 발간된 하이컷 92호를 통해 만날 수 있으며, 화보의 미공개 컷들은 하이컷 온라인(www.highcu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아이패드용 애플 앱스토어에서 발행되는 '하이컷' 디지털 매거진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 지면에 다 담지 못한 생동감 넘치는 화보와 영상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하이컷은 전국 주요 도시 가판 및 편의점, 교보문고, 반디앤루니스, 영풍문고 전 지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권영한 기자 champan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