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SNL코리아' 호스트 브아걸 "좀 더 섹시하게 해주세요" 요청

by

오는 15일 방송하는 tvN 'SNL 코리아'의 호스트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걸그룹 브라운 아이드 걸스(이하 브아걸)가 최강 섹시 퍼포먼스를 예고해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SNL 코리아' 제작진에 따르면 브아걸은 첫 미팅 때부터 매우 적극적인 자세로 임하며 인상적인 모습을 보였다. '브아걸'은 제작진이 제안한 콩트 아이템들에 대해 "좀 더 섹시하게 해주세요"라며 열정적인 모습을 보이는 한편 기발한 아이디어를 내놨고, 특히 나르샤와 미료는 "그 동안 방송된 'SNL 코리아'를 모두 다 봤다"며 '이엉돈 PD의 먹거리 X파일', ''SNL 코리아' 뮤직 비디오' 등 기존 콩트들에 대해서도 다양한 제안을 해 제작진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브아걸은 24일과 25일에 펼쳐질 자신들의 콘서트 'Tonight 37.2℃'의 엑기스 공연도 'SNL 코리아'를 통해 살짝 공개할 예정이다. 대한민국 걸그룹 사상 최초의 19금(禁) 콘서트로 연일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는 브아걸의 콘서트 'Tonight 37.2℃'를 미리 만나 볼 수 있는 유일한 기회로 이번 주 'SNL 코리아'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브아걸은 "'SNL 코리아' 출연 소식이 전해진 뒤 연락도 많이 받았다. 주위의 높은 관심을 실감하고 있다"며 "솔직히 부담감도 크지만 시청자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최고의 쇼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SNL 코리아' 제작진도 "대한민국 최고의 걸그룹 브아걸과 함께 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주 'SNL 코리아'를 통해 섹시 코미디뿐만 아니라 엽기, 병맛 코드, 풍자, 패러디까지 다양한 콩트로 '브아걸'의 남다른 매력을 만끽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