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코카-콜라사 퓨즈 티, 옥외광고 QR코드 활용 '스마트한' 이색 이벤트 진행

by

퓨즈 티(Fuze tea)가 연말을 맞아 '상큼한 만남, 맛있는 아이스티'를 스마트하게 전달하는 이색 제품 샘플링 이벤트를 연다.

코카-콜라사의 글로벌 차 브랜드 '퓨즈 티'는 연말까지 서울 시내 주요 젊음의 거리에서 '솔로들과 흰 눈이 만나면 상큼한 일이 생겨 퓨즈 티처럼'이라는 카피의 옥외광고를 진행, 스마트폰으로 자판기 그림 속 QR코드를 찍어 무료 쿠폰을 받으면 전국 GS25 편의점에서 퓨즈 티 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스마트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판기를 연상시키는 대형 옥외 광고물은 코엑스몰 광장을 비롯해 신촌, 이대, 홍대 입구, 압구정, 시청, 광화문, 동대문 등 서울 시내 13군데 지하철역 스크린 도어에 설치되며 제품은 퓨즈 티 복숭아 500ml 페트로 증정된다.

퓨즈 티는 이와는 별도로 게임 마니아를 대상으로 한 게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2월 17일부터 2013년 2월 28일까지는 구매 제품(퓨즈 티 복숭아 355ml 캔 제품, 500ml 페트 제품)에 적힌 코드를 서든어택 게임 사이트(http://sa.nexon.com/)에 입력하거나 퓨즈 티 홈페이지(www.fuze-tea.co.kr)에서 퀴즈를 맞추면 코드를 제공해 게임 사이트에 입력하면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펼친다.

코카-콜라사 측은 "겨울 시즌을 맞아 스마트폰 사용과 게임을 즐기는 젊은 소비자들에게 홍차에 복숭아나 레몬을 결합한 퓨즈 티처럼 솔로들도 흰 눈을 맞으며 사랑을 시작하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퓨즈 티를 스마트하게 체험해볼 수 있는 이색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퓨즈 티'는 깔끔한 홍차에 상큼한 과일을 더해 상쾌해진 퓨전 스타일의 아이스티로 복숭아와 레몬 2가지 맛을 선택할 수 있다. 각각의 과일향이 홍차와 상큼한 조화를 이루고 있어 홍차와 복숭아의 퓨전은 기분 좋은 달콤함을, 홍차와 레몬의 퓨전은 톡톡 튀는 상큼함을 전한다. 240mL 캔은 900원(편의점 기준), 500mL 페트는 1,500원(편의점 기준)이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