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판(대표이사 이태형 www.news-pan.com)과 오렌지본부(대표 박일남)는 오렌지 플렛폼을 이용한 어플리케이션 제작 및 마케팅 관련 사업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급변하는 IT 환경과 소비자 중심 어플리케이션 제작 및 보급에 관해 보다 발 빠르게 대처할 수 있도록 기술 및 서비스 지원에 앞장서고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한 효율적인 발전 모델을 구축해 나가는데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번 양사간의 협약 내용은 뉴스판의 언론 홍보의 효과와 오렌지본부의 솔루션 플렛폼 기술적 부분이 결합되어 소비자의 성향과 분야별 시장성을 파악해 그에 필요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켜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오렌지 본부의 기술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전방위적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소상공인을 위한 소통 마케팅의 도구인 자체 어플리케이션을 제작해 철저한 사후 관리로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펼칠 예정이다.
오렌지본부 박일남 대표는 "어플리케이션은 기존의 가격이 비싼 어플리케이션의 거품을 제거해 누구나 쉽게 제작하고 이용할 수 있는 기술을 선보이고 있다"며 "이젠 고객 중심의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강한 제품력으로 다가갈 것이다"고 말했다.
이태형 뉴스판 대표이사는 "양사의 이번 MOU 체결로 어플리케이션과 광고 홍보의 효율적 서비스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기술력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적극적인 영업과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 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