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화요비, '내사랑 나비부인' OST에 참여. '그대만 흘러요' 10일 공개돼

by

'명품보이스' 화요비가 SBS 주말극장 '내사랑 나비부인' OST 에 참여, 막강한 지원 사격에 나선다.

그간 R&B의 여왕이라는 타이틀로 많은 사랑을 받은 화요비는 절대 감성의 소유자 답게 '내사랑 나비부인'의 러브 테마곡인 '그대만 흘러요'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표현해 극 중 주인공들의 안타까운 심정과 애틋한 마음을 애절하게 나타내고 있다.

그동안 드라마 속 애틋한 장면에서 배경음악으로 깔리던 '그대만 흘러요'는 발매 전부터 시청자 게시판에 문의가 빗발치고 있는 상황. 화요비의 참여로 한층 완성도 높아진 '내사랑 나비부인'OST의 발매 소식에 시청자들은 반색하는 분위기다.

'그대만 흘러요'는 M4의 '널 위한 멜로디', 서영은의 '너는 날 녹여' 등 히트곡을 발표했던 김원 작곡가의 곡으로 오케스트라와 어쿠스틱 기타,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에 흐르는 눈물 대신 '그대만 흘러요' 라는 가사가 어우러져 곡의 매력을 한층 배가 시켰다.

한편 남나비의 좌충우돌 시월드 입성기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SBS 주말극장 '내사랑 나비부인'은 매주 토,일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