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폰(대표 김홍식)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솔로 남녀를 위한 '크리스마스 솔로탈출 기획전'을 오는 12월 6일(목)까지 진행한다. 기획전은 의류, 신발을 비롯해 헤어샵 이용권 등 머리부터 발끝까지 솔로들의 스타일을 빛나게 해줄 다양한 아이템들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성했다.
멀리서도 눈에 띄는 바디라인으로 변신시켜 줄 디젤 청바지 108종을 최대 8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와 함께 구두의 품격을 한층 끌어올려 줄 페라가모 구두 73종을 최대 50% 할인하여 판매하며, 지방시 등의 명품 머플러 및 넥타이, 입생로랑, 발렌시아가, 멀버리 여성 가방도 20~5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5벌 한정으로 엠포리오 아르마니 남성 코트를 68% 할인된 가격으로 마련했고, 여성들을 위한 안나수이, 슈에무라, 에스티로더 등 크리스마스 메이크업을 위한 다양한 뷰티 상품과 매끈한 몸매를 만들어줄 스케쳐스 '쉐이프업스 레깅스'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구성됐다.
뿐만 아니라 그루폰은 밤 12시까지 이용할 수 있는 아카&춤추는 헤어 그룹, 보스 헤어 등 헤어샵 쿠폰도 최대 77% 할인된 가격에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그루폰 관계자는 "최근 젊은 층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솔로대첩' 등 크리스마스를 커플이 되어 보내려는 니즈가 강해 이들을 위한 솔로탈출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그루폰이 마련한 파격적인 가격의 다양한 아이템들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멋지게 변신, 원하는 이성의 마음을 사로잡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