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세경, 에피톤 프로젝트와 작업한 '달콤한 크리스마스' 캐롤 음원 출시!

by

배우 신세경과 감성음악의 대표주자인 에피톤 프로젝트가 입맞춘 캐롤 '달콤한 크리스마스'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오는 29일 정오에 공개된다.

신세경과 에피톤 프로젝트의 첫 공동 프로젝트로 관심을 모은 '달콤한 크리스마스'는 밝고 경쾌한 리듬에 달콤한 사랑을 노래한 가사가 잘 어우러진 캐롤. 에피톤 프로젝트 특유의 감성적인 보컬과 신세경의 맑고 청아한 음색이 어우러져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설렘과 애틋한 감정을 담아낸 것이 특징으로, 실제 연인이 속삭이며 대화를 나누는 듯 두 사람이 한 소절씩 주고 받으며 작업했다. 작사와 작곡은 서울대 출신의 싱어송라이터 헤르쯔 아날로그가 맡았다.

특히 이번 듀엣은 가수 뺨치는 실력을 가진 배우와 가요계에서 높은 주가를 올리고 있는 싱어송라이터의 첫 만남으로 주목을 끌었다.

신세경과 에피톤 프로젝트의 듀엣 캐롤 발매 소식을 알린 지난 21일에는 각종 포털에 '신세경 캐롤송'이 실시간 검색어로 올라가는 등 두 사람의 공동 프로젝트가 음원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신세경과 에피톤 프로젝트의 '달콤한 크리스마스'는 29일 낮 12시부터 각 음원 사이트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또한 음악포털사이트 '달뮤직'(www.dal.co.kr)에서는 '달콤한 크리스마스'를 다운받는 선착순 100명에게 '달콤한 크리스마스' 싱글 CD 한정반과 달.콤커피 신메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음원과 더불어 뮤직비디오도 29일 공개한다. 신세경이 열연한 '달콤한 크리스마스' 뮤직비디오는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남녀의 사랑 이야기를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담았으며, 달.콤커피 논현점에서 진행된 뮤직비디오 촬영 당시 연기가 처음인 헤르쯔 아날로그를 위해 신세경이 직접 연기지도를 하고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고. 이런 신세경의 도움으로 헤르쯔 아날로그는 첫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원활하게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뮤직비디오 속 신세경의 아역은 드라마 '바보엄마', '드림하이'를 통해 주목 받은 안서현이 맡았다.

'달콤한 크리스마스' 뮤직비디오는 달.콤커피 유튜브 공식 채널(www.youtube.com/KOMMcoffee)과 달.콤커피 페이스북(www.facebook.com/dalkommcoffee)에서 만날 수 있다.

달.콤커피 관계자는 "들을수록 기분이 좋아지는 곡이라며 '달콤한 크리스마스'에 대한 신세경의 애착이 남다르다"며 "서로의 팬이라고 밝힌 신세경과 에피톤 프로젝트가 만들어낸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화음의 앙상블과 함께 올 겨울 더욱 달콤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달콤한 크리스마스'는 커피 프랜차이즈 달.콤커피가 전속모델 신세경과 함께 진행하는 달.콤프로젝트 2탄으로, 지난 6월 신세경이 직접 불러 화제를 모은 '넌 달콤했어'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인 음원이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