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TV 박스 선도 기업 ㈜밸류플러스(대표 육심길, www.valueplus.co.kr)는 스마트TV의 활용도와 편의성을 한층 업그레이드 하기 위해 콘텐츠 유통업체인 빅파일과 손잡고 기술제휴 및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주)밸류플러스의 티즈버드는 스마트TV 박스의 선두제품으로 F30 모델을 출시한 이후에도 지속적인 제품개발을 통해 F10, F20, N1, F11등 제품을 출시하고 스마트TV박스 시장을 이끌고 있으며 고객에 대한 사후 지원을 위해 지속적인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통해 시즌2펌웨어를 발표한 바 있다.
여기에 더하여 손쉬운 콘텐츠 이용과 티즈버드(TizzBird) 보급화를 위해 웹하드 서비스 업체인 빅파일과 기술제휴를 진행한다. 빅파일은 좋은 콘텐츠 확보와 쉬운 서비스에 주력하고, 티즈버드는 안정적 성능의 단말기 기반과 확장성을 제공하게 된다.
빅파일은 '티즈버드 N1'에 빅파일 전용 펌웨어를 적용하고 빅파일 서비스가 결합된 빅TV를 론칭하고 기존 회원 및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전개할 예정이다. 빅TV를 이용하면 PC를 거치지 않는 직접 다운로드 및 바로보기 등 IPTV에 준하는 획기적인 서비스가 웹 하드에서도 가능하게 된다. 티즈버드는 현재 출시된 제품에 빅TV앱을 기본 설치하여 티즈버드 사용자가 쉽게 빅파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할 예정이며 빅파일(www.bigfile.co.kr) 사이트를 통해 빅TV 행복 체험단도 진행한다.
티즈버드와 빅파일 기술제휴를 기념하여 11월 23일 오전10시부터 티즈버드F11, F20, F30을 각각 50개씩 한정해 소비자가에서 20%할인된 가격과 3만8000원 상당의 빅파일을 3개월 동안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정액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티즈버드몰(www.tizzbirdmall.com)에서 진행한다.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
◇티즈버드N1 (빅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