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롯데홈쇼핑 연말 ‘제1회 아나바다 바자회’ 나눔행사

by

롯데홈쇼핑(www.lotteimall.com)이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지난 21일 서울 양평동 본사에서 '제1회 롯데홈쇼핑 아나바다 바자회'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를 통해 라면, 생수, 김치보관 용기 등 생활용품부터 의류, 신발, 액세서리 등 패션용품까지 롯데홈쇼핑 임직원들이 기부한 상품들이 할인 판매됐다.

바자회에서 얻은 수익금 전액은 자선단체에 기부돼 소외계층을 위해 뜻 깊게 사용될 예정이며, 남은 물품 역시 비영리공익재단 아름다운 가게에 모두 전달된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롯데홈쇼핑의 나눔 활동들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이웃들을 위한 자선 활동을 끊임없이 개발하고 실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홈쇼핑은 오는 30일부터 다음 달 24일까지 매주 금요일 총 4차례에 걸쳐 구세군과 함께 '사랑나눔 자선냄비' 캠페인을 진행한다. 전국 300여 개 자선냄비에 부착된 QR코드를 찍고 모바일 롯데홈쇼핑 앱 또는 롯데홈쇼핑 공식 트위터(@lottehome)에 자선냄비 인증샷과 응원글을 남기면 롯데홈쇼핑이 건당 2천 원을 구세군에 기부하게 된다.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