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리복 클래식 러닝화로 스타일 업그레이드

by

스포츠 브랜드 리복은 클래식 라인의 아이코닉 러닝화 제품 'GL6000'을 새롭게 선보인다. 모던한 디자인에 현대적인 감각을 더해 스타일이 한층 업그레이드 됐다.

리복 GL6000은 지난 1985년 처음 선보인 제품으로, 당시 뛰어난 안정성과 경량성을 인정받아 리복의 대표적인 러닝 모델로 자리매김했다. 이후 스니커즈를 찾는 패션 피플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으며 러닝화로서뿐만 아니라 최고의 스트리트 패션 슈즈 아이템으로 각광받았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GL6000은 리복 클래식 고유의 모던한 디자인을 갖춰 남녀 구분 없이 누구나 신을 수 있으며 어떠한 스타일에도 잘 어울린다. 또한 리복의 헤리티지 컬러를 사용해 클래식한 느낌이 한층 강화됐다. 레드 및 블루, 그레이 등 총 5가지의 다양한 컬러가 있으며 이중 선명한 레드와 블루 컬러의 GL6000은 스타일링의 포인트를 살려준다. 그레이 컬러의 제품은 다양한 의상에 매칭하기가 쉬우며 레드, 핑크, 블랙 등 포인트 컬러가 있어 슈즈의 라인을 돋보이게 해준다.

리복의 이나영 이사는 "리복 GL6000은 가벼우면서 안정적인 착화감을 가져 일상생활 속에서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제품으로, 한층 세련된 디자인으로 캐주얼 등 스트리트 패션의 완성도를 더욱 높여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국의 리복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http://shop.reebok.co.kr)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99,000원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