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겨울철 탄력 잃은 피부에 콜라겐화장품 인기 급상승

by

점차 추워지는 날씨에 푸석해지고 탄력이 떨어지는 피부에 효과적인 콜라겐 화장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코리아나 콜라겐브랜드인 '노니상지'는 지난 10월 25일 홈앤쇼핑 방송에서 만개이상의 판매량을 보이면서 홈쇼핑 인기 브랜드로 승승장구 하고 있다.

노니상지는 코리아나만의 특허성분인 '노니'와 '상지' 그리고 '콜라겐'을 함유한 콜라겐브랜드로서 점차 나이가 들면서 부족해지는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피부속에 주입하여 피부 재생을 촉진, 탄력을 되돌려 노화 예방에 도움을 준다.

또한 주름 및 미백을 관리해주고 콜라겐과 골든콜라게닌, 엘라스틴을 함유하여 차별화된 탄력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코리아나마케팅 윤지영 브랜드매니저는 "시즌에 맞는 컨셉과 합리적 구성, 검증된 입소문으로 '노니상지'가 콜라겐 관리 대표브랜드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함께 구성되어 있는 24K 골드세럼의 24k 순수 금박과 콜라겐 성분의 이중시너지 효과로 팽팽한 동안피부를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키는 것이 인기비결이다."고 밝혔다.

한편 코리아나는 홈앤쇼핑을 통해11월 11일 일요일 오전8시 50분(75분)에 노니상지 콜라겐 3종 2세트(3종90,000원) 를 비롯, 10만원 상당의 고가 에스테틱 앰플세트와 스페셜한 관리 제품 3종(20만원 상당)을 77% 할인한 특별가 109,000원에 판매한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